홈 > 프레스센터 > 언론보도
   
브랜드 성장을 위한 이훈헤어칼라의 계획
등록일 : 2011-01-19

브랜드 성장을 위한 이훈헤어칼라의 계획

이훈헤어칼라는 누구보다도 빠르게 성장한 미용 브랜드입니다.
그 이유는 ‘가격만족! 스타일만족!’ 이라는 강력한 컨셉트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빠르게 성장한 만큼 성장통이 있었고, 최근 몇 년간 내부적 정비를 마쳤습니다.
올해는 다시 시작하는 이훈헤어칼라가 되기 위해 기존의 기본적인 정책을 유지하면서
다음과 같이 몇 가지 새로운 정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1. 신메뉴 도입
-최근 부각되는 참살이(well-being)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needs)에 맞추기 위해
다양한 신메뉴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천연펌, 천연염모제와 같은 천연제품과 다양한 기능성 제품 런칭으로 고객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켜드릴 것입니다.

2. 트렌드 제작 발표
- 이훈헤어칼라가 미용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앞서나가기 위해 트렌드 작업을 진행합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F/W 트렌드 발표는 미용산업에 새로운 획을 긋게 될 것입니다.

3. 포스(Pos)의 확대
- 이훈헤어칼라의 장점을 살리기 위해 자체적으로 포스 프로그램과 장비를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테스트 기간을 거쳐 안정화된 시스템을 전 이훈헤어칼라 매장에 확대 실시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와 과학적 경영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4. 한시적 가맹점 할인 정책
- 가맹 사업을 시작할 때부터 가맹점과 ‘더불어 행복’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가맹사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요즘 경제적 불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소규모 개인브랜드로는 여러 가지 한계에 부딪힐 수밖에 없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존의 매장에서 이훈헤어칼라의 가족이 되기를 희망하신다면, 비용부담에 있어 최소화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0년 5월 뷰티신문 수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