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프레스센터 > 언론보도
   
이훈헤어칼라 강남점, 하루 매출 전액 기부
등록일 : 2011-01-19
첨부파일 : 아름다운나눔행사.jpg (363,567 Byte)

이훈헤어칼라 강남점, 하루 매출 전액 기부

이훈헤어칼라 강남점(점장 조영미)이 하루 매출 전액을 사회복지법인 은초록 우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안영완)에 기부해 화제다. 이훈헤어칼라 강남점은 개점 이후 각급 사회시설 등에 정기적인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참여가 활발한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개점 기념일에 맞춰 매년 시행하고 있는 <아름다운 나눔>은 주말 매출을 전액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하는 뜻 깊은 행사로 지역사회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올해 이훈헤어칼라의 <아름다운 나눔>에 맞춰 기부한 곳은 바우뫼복지회관의 푸드뱅크. 우면사회복지관에 위치하며 서초구내 조손가정 등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을 위한 시설이다. 이훈헤어칼라의 기부금은 전액 이들을 위한 식자재 구입에 사용하게 된다.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의 안영완 관장은 이훈헤어칼라의 기부행사에 참석해 “모두 힘들다고 할 때 이훈헤어칼라의 따뜻한 손길이 무척 반갑다”며 “기부금은 결식노인, 장애인, 한부모, 조손가정 아동 등 소외계층의 복지 향상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할 계획”이라며 거듭 감사를 표했다.
이번 <아름다운 나눔> 행사에 앞장 선 이훈헤어칼라 강남점 조영미 점장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소외계층은 작은 도움만으로도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큰 용기를 얻는다”라며 “고객과 직원들이 함께 참여한 <아름다운 나눔>행사를 통해 수혜자인 소외계층 뿐만 아니라 기부자들도 ‘더불어 사는 세상’의 참뜻을 알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훈헤어칼라는 각 가맹점마다 한 곳의 사회기구에 재능기부를 하는 이른바 <아름다운 나눔> 캠페인을 점차 확대시켜 나갈 예정이다.